❤휘남매❤ 쭌율맘의 하루-육아, 일상 이야기.

용인 어린이박물관! 아이들과 갈만한곳! 본문

쫄래쫄래 - 여행, 나들이

용인 어린이박물관! 아이들과 갈만한곳!

쭌유리 2024. 2. 6. 22:06

작년 가을쯤,
아이들 데리고 용인 어린이 박물관에 다녀왔어요~^-^

꽤 볼거리도 많고 아이들 놀기 좋았답니다!!
미리 예매하고 가셔야 좋아요
현장발권이 20%라 미리 예매 추천드려요~!^-^

너무 붐비지 않게 시간대 별로 운영해서 전 더 좋았어요^^

기본 4000원이지만, 할인되는 추가 항목이 되게 많으니
꼭 참고해주세요~^^

경기도민은 2000원, 플러스추가 해도 2000원!^^등
예매할때 꼼꼼히 보셔서 예매 하세요!^^


도착해서 잠시 줄 선 다음,
차례대로 들어가서 구경하고 체험 했답니다!


들어가자 마자 오오~ 하며
두녀석은 열심히 탐색시작! 하더라구요~ ㅎ

1층 아이들 노는곳!^^

2층으로 올라가서 바람 체험도 했어요.
저게 뭐라고 너무 재밌어 하더라구요~^^

신나하는 동영상도 잔뜩 찍어 왔었네요.
어디로 넣느냐에 따라 나오는곳도 달라서,
넣고 잡으려고 막 ㅎㅎㅎ

이 잭의콩나무?! 였나?  요건 미리 가서 시간 예약 해 두고
다른거 구경하다가 체험하러 갔었어요~

이때 클라이밍 국대들 대결하는걸 보고
쭈니가 관심이 생겨서 이것도 해보고 나오겠다며
열심히 암벽등반을 했답니다.ㅎㅎ

그사이 두찌는 옆에서 무게추로 균형 맞추기 놀이중~

체험 해 볼게 많아서 이것저것 다 해봤어요~!!

저, 인형의 집은 경쟁이 무지 치열했었답니다!^^
기다리다가 한자리씩 차지 했는데..
그뒤로 또 줄이생겨 하나로 같이 놀게 했었어요 ^-^
한참을 인형놀이..^-^;

나오기 전, 모형들에서 사진도 찍고,
이제 나간다며 출구컷 촬영!!

나와서 박물관 앞 광장에서 잠시 놀다
집으로 고고싱 했답니다~!^-^

시설도 넓고 깨끗하고,
체험할거리 볼거리가 많아서 한번쯤 가볼만 한 곳이었어요.

전 거리도 있고, 또 한번 가서 빠짐없이 체험 한지라
또 올까? 싶긴 했지만,
꽤 재밌게 체험 할 수 있는 곳이었답니다!!
한번쯤 아이들과 나들이 다녀오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