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남매❤ 쭌율맘의 하루-육아, 일상 이야기.

리솜포레스트 해브나인 힐링스파. 본문

쫄래쫄래 - 여행, 나들이

리솜포레스트 해브나인 힐링스파.

쭌유리 2021. 9. 6. 14:17

2021.9.4 토요일.
리솜워터파크중.
충북제천에 해브나인스파 다녀왔어요~!!

산속에 온천이라고 광고하는곳이라.
맑은공기도 좀 마시고. 애들 데리고 물놀이 하기 좋다고 해서 고고~ 했답니다.

가는길~!! 이땐 앞쪽에 사고가 나기 전이라 잘갔는데..ㅠㅠ
사고가 2건? 3건이 나서..ㅠㅠ  
나중엔 주차장이 됐어요 ㅠㅠ
9시반에 출발해서 1시에 도착 했네요~
총 3시간 반걸림.
(네이땡비도로 2시간 걸린다 했는데...ㅠㅡㅜ)

두놈 달래느라.. 계속. 간식주고 테블릿도 쥐어주고..ㅠㅠ
장거리는 너네도 엄마아빠도 힘들구나..ㅠㅡㅜㅎ
왠지.. 가는길에 휴게소가 없었어요.. ㅠㅠ

도착해서 빨리 오라며 엘리베이터 잡아주는 두녀석~^^♡

처음. 스파로 들어가면 만나는곳.
아이들이 놀기좋게 생겼어요~!!^^
튜브 바람 넣느라 기다리는중~

우선 밖으로 나가보자고~ 애들 데리고
광고속에 있는 작은 스톤욕조로 가서 놀았어요~
한두명 들어갈수 있는 작은 욕조인줄 알았는데.
네식구(물론아이들이라 가능?) 도 충분 했네요~^^
어른도.. 가능할것같기두 해요~ 한쪽에 신랑이랑 저랑 앉아도 괜찮았답니다~^^

다만.. 애들..ㅠㅠ 밖으로 떨어질까...
조마조마 했어요..^^;;
그래서 두찌가.. 저리 혼난.. ㅡㅁㅡㅎ

그리고 다음은 광고의 대표 사진인 그곳!!

사진찍는.... 솜씨가 없나봐요..^^; ㅎㅎㅎ

다시 안으로 들어가서 유수풀에서도 놀고 미끄럼틀도 타고~
대부분 정각에서 40분~50분까지 정해져있고.
쉬는타임이 있어요~^^

애들 사진 찍느라..
실내 실외 시설사진이 없네요..ㅠㅠ
담부턴 시설과 풍경위주로 업뎃할께요~^^

자릴 옮겨 실내 힐링스파~
워터 마사지기기들이 있어서 편히 누워서 쉬기 좋았어요~^^

또 이동~! 야외 온천으로 가서 풍경보며 따뜻한물에
몸도 담그고 아래로 내려가서 야외매점에서 간식도
사먹었네요~!^^
매점 안과 밖. 물안에서 먹을수 있는 테이블도 있어서 신기했어요~^^

간식먹고. 큰노천탕 한번더 들어 갔다가
실내 아이들 노는곳에서 좀 더 놀고 집으로 왔어요~!!

역시나... 체력좋은 우리 준휘는 그렇게 물놀이를 하고도...
안자요..ㅎㅎ
율휘는 차에 타서 자~ 하니 바로 눈감고 자는..ㅎ

당일치기 여행이고. 또 물놀이라 운전하는 신랑이 많이 피곤해 했지만
아이들이 너무 즐거워해서 좋았답니다!!
실내도 실외도 꽤 넓고 좋았어요~^^

비오는날가도 재밌겠어요~^^
아. 한여름이 아니라 탕 이동시 조금 추웠네요~
아이들 타올 준비!! 해주세요.

스파에 비치된 어메니티는
샴푸,바디워시,타올,바디로션,로션,드라이기,빗.
다 있었어요~^^

전에 어떤분이 아무것도 없다해서 다 준비 해 갔는데.^^
아이랑 여행가시는 분은 아이것만 챙겨가심 되요~!!^^

그럼.
이상 해브나인스파 후기였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