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남매❤ 쭌율맘의 하루-육아, 일상 이야기.

강화로 1박2일 여행 다녀 왔어요~!! ^^ 강화도.강화여행. 강화 펜션.아이엠스파. 수영장. 워터슬라이드. 본문

쫄래쫄래 - 여행, 나들이

강화로 1박2일 여행 다녀 왔어요~!! ^^ 강화도.강화여행. 강화 펜션.아이엠스파. 수영장. 워터슬라이드.

쭌유리 2016. 7. 18. 12:49

강화로 1박2일 여행 다녀 왔어요~!! ^^ 강화여행은 첨 가봤는데....

우리 아가씨내외랑 함께 다녀왔답니다~!!

강화에 펜션이 좋은게 참~~ 많더라구요. 그중에...아이엠스파!! 우선 펜션 사진을 공개 하자면!!

우선 인터넷페이지의 사진부터 올려볼께요~!!

풀장도 있고!!! 저걸 뭐라하지요? 여튼 미끄럼틀까지 있고!!!

객실은 아띠랑스로 했는데.. 복층이고 넓고 깔끔하니 좋아보여요!!

뭔가.. 라라라라라라라라~~ 날좋아 한다고~♬

포카리가 생각나네요!!ㅎㅎㅎ

우리 아가씨내외가 선택한 펜션!!

사진을 보고 좋네요~!! 하며 약간의 기대를 갖고 다음날 출발했답니다!!

 

이제 도착해서 준휘맘이 찍은 사진을 올려볼께요~! (사진찍는 솜씨는 없으니.. 감안하세요!ㅎㅎ)

이사진에 왼편 건물 옆으로 수영장이 있어요~!^^ㅎㅎ

신난 우리 아들램과~ 짐나르는 우리 신랑과 아주버님.

전체적으로 조금 가까이서 찍어봤어요~!

뭔가.. 요목조목 이쁘게 잘 꾸며놨다~ 싶네요.

바로 옆은.. 푸르디 푸른 논과 밭들이~!! ㅎㅎㅎ 2층가서 내다보니.... 조금만 걸어가면 바다인 위치에요! ㅎ

이제 객실공개!!

현관들어서자마자 계단이 있구요~

왼편으로 1층 침실이 보여요.

침실 왼편으로.. 미니 실내 테라스?가 있네요.

계단을 지나 들어가면 주방이 나오구요~ 오른편에 세면대가 있어요!

왼편으로 싱크대와 식탁등~ 에어컨 켜는 신랑.ㅎ

그리고 주방을 더 지나가면 이렇게 월풀욕조가 있고.. 맞은편은 화징실.

그리고 욕조 넘어 창문으로 실내 바베큐장이 보여요~!! 그뒤로는 또 논과 밭.ㅎㅎㅎㅎ

여기는 2층 침실이에요~!! 딱 침실만 있는데. 꽤 넓어요. 넓어서... 여기서 화투판을 벌였다는...ㅎㅎ

아..근데 2층은 준휘처럼 걷는 아기가 사용하기엔 무리에요~

난간 사이사이가 꽤 넓어서 몸이 쏙! 빠질정도라서.. 추락위험이 있어요..ㅠㅠ

그래서 준휘는 처음에 도착했을때랑 집으로 오기전에 딱 두번만 2층 구경시켜줬네요.ㅎㅎ

자!! 이제 수영장을 가봐야겠지요?! 수영복 입고 준비완료!!

날이 화창하지 않아서.. 좀 아쉽긴 했지만.. 오히려 더 좋았던것도 같구요?!ㅎㅎ

처음타보는... 튜브... 우리아들 울고있어요.ㅠㅠ

물놀이 하다가 휴식을 좀하고..

아빠랑 바로 옆에있는 미끄럼틀가서 놀았네요!

튜브타고도 적응해서 꽤 오래 둥둥~~ 물놀이 했어요!^^

마지가으로 준휘맘이 두려워 하며.. 3번이나 탔던 미끄럼틀..

아!! 이름 찾았어요!!ㅎㅎ 워터슬라이드!ㅎㅎㅎ

이거.. 첨엔 재밌겠다 하고 올라갔다가.... 갑자기 속도가 너무 빨라져서.. 놀래서 아무준비도 못하고.. 물을 왕창먹고..

두번째는 다시 하면 잘할수있다며 또 물 왕창먹고..

세번째는 무섭지만... 한번더 안타면 아쉬울것 같다며.. 탔는데.. 물 안먹었어요.ㅎㅎ

풍덩 할때 후!!! 했다는.ㅎㅎㅎㅎ

저렇게 짧은거 타면서... 워터파크에서 처럼.. 한팔어깨에 올리고 한팔 코잡고

다리 꼬아서 내려갔더니...

우리아가씨는.. 그게 뭐냐며 웃겨죽고..

우리신랑은 누가 묶어서 엄청 빨리 집어 던진것 같다며.. 둘다 죽을똥 살똥...웃더라는...ㅎㅎㅎㅎ

 

여튼!! 아주버님 휴가라 우리신랑 하루 연차내고 함께 다녀왔는데요~

사진이랑 별반 다르지 않은 펜션이었네요~

계속 신경 많이 써서 지었나보다~ 생각했어요. 식기류도 이쁘고 다~ 좋았답니다!! ^^

여행이라고 꼭 멀리갈 필요는 없는것 같아요~ 그냥 일상탈출!!

원래.. 멀리가려고... 서울사람들은 부산 해수욕장에 오는데...

부산사람들은 오히려.. 위로 올라가잖아요?! ㅎㅎㅎㅎ

가까운곳에 이렇게 괜찮은곳이 있었어요.. 저흰 담에 또 가려구요~! ^^ㅎㅎ

여기가 아니라도. 짧은여행 국내여행 다들 재밌게 다녀오세요~!!! ^^

이날 저녁은. 배달시킨 닭갈비와. 돼지코기 김치찌개와. 소고기 구이~! ^^

신랑들이 요리하느라 열심히네요~! ^^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