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남매❤ 쭌율맘의 하루-육아, 일상 이야기.

부산여행. 해양박물관 나들이. 신난준휘! ^^ 가족나들이.배.물고기.거북이. 본문

쫄래쫄래 - 여행, 나들이

부산여행. 해양박물관 나들이. 신난준휘! ^^ 가족나들이.배.물고기.거북이.

쭌유리 2016. 6. 28. 11:39
480♥ 
 
예배끝나고 해양박물관 가보기~~!!!
지유랑 다같이 점심먹고 영도로 출발!! 
 
가서보니.. 꽤 잘 만들었다 싶더라^^
준휘가 좀더 커서오면 더 잘놀고 좋아하겠다!! 
 
비가와서 암껏도 못하나 했는데
다행히 나들이 다녀올수 있었네^^ 
 
날씨도.. 여유로운 즐길거리도 그렇고..
여러모로... 부산이 참좋다!!^^ㅎㅎㅎ
담엔 전에 준휘 울었던 분수쇼 다시보고..
고 뒷길 산책시켜줘야지~^^ 
 
한가지 후유증은...
차보면 빠빵빠빵 거렸는데...
거기서 배 알려주고 난후.. 돌아오는길에..
차를 보고 계속 배~ 배~ 하더라는거....ㅎ

 

할아버지랑 달리는 폼이.... 판박이.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