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남매❤ 쭌율맘의 하루-육아, 일상 이야기.

주말농장!!^-^ 본문

끄적끄적 - 그냥 아주 평범한 소소한 일상

주말농장!!^-^

쭌유리 2024. 4. 13. 21:38

한달쯤.. 된것 같아요!^^
주말농장을 시작 했답니다!

주말마다 가고 있는데.. ㅠㅡㅜ
정말 집앞이 아니면.. 힘든것같아요^^;; ㅎ

일하고 토요일 주말농장, 일요일은 교회..
쉬는날이 없는듯한 기분.. @~@

굉장히~ 피곤쓰 합니다.ㅎㅎㅎ
이제 모종도 다 심었고..
물만 자주 가서 주면 될듯해서, 수월해질듯도 하네요!^^

구로구주말농장!!
잘 키워서 꼭!! 뽕을 뽑아 보겠어요!! ㅎㅎㅎㅎ

축구복 입은게 오늘!
다행히?! 두찌는 차에서 잡니다.ㅎㅎㅎㅎㅎ
여러가지 잔뜩 심었으니 벌써 기대가 초큼 되네요! 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