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남매❤ 쭌율맘의 하루-육아, 일상 이야기.

로블록스 환불! 자녀결제건. 본문

끄적끄적 - 그냥 아주 평범한 소소한 일상

로블록스 환불! 자녀결제건.

쭌유리 2024. 4. 16. 21:04

두둥!!!

로블록스.. ㅠㅠ
아들램이.. 결제를 해버렸네요..

얼굴만 인식하면 되니..
어? 하며 걍.. 막막 결제를 한것같아요..

검색 해 보니..
이런경우가 굉장히~ 많네요..
800만원.. 600만원...
110쓴.. 우리아이가 양반일 정도에요...ㅠㅡㅜ

검색 해 보면 다 아시는..
로블록스고객지원..
이거.. 정기결제(정액제)는 취소 해주는데..
그냥 쓴 금액들은 환불불가입니다..

아직 안쓰고 남아있는 로벅스는 결제후 얼마 안됐을때
본인이 직접 어떤 경로로 취소가 가능한듯한데....

자녀가 허락없이 결제한 경우, 그리고 그 로벅스를
다 썼을경우... 환불불가더라구요..
정말.. 애플.. 구글.. 로블록스..


다 문의하고... 난리였어요..
내 새끼가 쓴거.. 어쩌냐 싶다가도..
이건 아니다싶어서..ㅠㅠ
아이디 영구정지 해도 된다고 제발 좀 환불 해 달라고..

애플도, 로블록스도.. 다 환불불가..

그러다가
콘텐츠분쟁조정위원회를 알게 됐어요.

역시나.. 또 문을 두드려 봅니다!!

결과는...
구글은.. 여전히 환불불가.. 309000원.. ㅠㅡㅜ 흐미..

애플은..
환불처리완료!!! 775270원!!!

얼마나 다행인지요.. ㅠㅡㅜ

구글은.. 소보원에 또 문을 두드려 볼까해요..ㅠㅡㅠ

애플은 결제를 아이가 했다는 증빙을 하라!!라고해서
휴대폰 명의가 아이이름이라 그걸 서류를 떼서 보냈습니다!


77만원!! 환불 받았어요!!
할렐루야네요!!^-^


애플도 구글도...
절대 그냥 환불 해주진 않는것 같아요.

정말 아이가 결제한게 맞다면!!
콘텐츠분쟁조정위원회를 추천드립니다!!!

맘고생중인 엄마아빠에게 희소식이 되길 바래요!!!



모두, 허락되지 않은 자녀 결제건!!
해결되시길 바랍니다!!!

젤 아래 사진을 보고도... 믿기지 않아서..
아들 휴대폰 구입내역까지 봤네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