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남매❤ 쭌율맘의 하루-육아, 일상 이야기.

학원 다닌후.. 처음 카피 떠본 자켓과. 직접 만든바지!^^ㅎㅎ 본문

으쌰으쌰 - 다이어트, 공부, 매일새로운작심삼일!

학원 다닌후.. 처음 카피 떠본 자켓과. 직접 만든바지!^^ㅎㅎ

쭌유리 2016. 12. 3. 22:32

학원 다닌후.. 처음 카피 떠본 자켓과. 직접 만든바지!^^ㅎㅎ

준휘맘은 패션패턴제작 학원을 다니고있어요~!!^^

11월 4일부터 다녔는데..

카피떠본 자켓과..

처음 만들어본 바지랍니다~! ^^

카피는... 반판만 하는건데... 몸통 한후.. 집에다 자켓을 두고 가서..

그날 입고 간 자켓의 팔과.. 카라를 떴더니..완젼 다른옷이.. ㅠ-ㅠ ㅎㅎㅎ

바지는 제 싸이즈를 측정해서 만든거에요.ㅎㅎㅎ

처음치곤 맘에 들어요~! 입진 않겠지만... ㅎㅎㅎ ㅠ-ㅠ

생각보다 패턴도 옷 만드는것도 복잡하고 어렵지만... 열심히 배우고 있는 준휘맘이랍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