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남매❤ 쭌율맘의 하루-육아, 일상 이야기.

구기자 분말로 살빼기. 엄지의제왕뱃살빼기. 구기자 분말 물로 마시기. 본문

으쌰으쌰 - 다이어트, 공부, 매일새로운작심삼일!

구기자 분말로 살빼기. 엄지의제왕뱃살빼기. 구기자 분말 물로 마시기.

쭌유리 2016. 7. 8. 12:29

몇달전에? 엄지의제왕을 봤는데..

구기자가 살을빼는데 그렇게~~~~ 좋다고...ㅎㅎㅎ

물론.. 그 프로그램이 100% 다 맞는건 아니겠지만...

준휘맘은.. 다이어트가 시급했기 때문에 구매 했드랬쬬!!

왕창사서 통에 보관해 뒀어요~~

구기자는 다른 것들에 비해서 좋은점 하나가.. 

다이어트할때 물을 많이 먹어야 하는데..

구지가는 하루에 2리터를 넘게 물에 타마셔도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준휘맘은 요정도 타서 따듯한 물+정수로 해서 약간 미지근~하게 마셔요.

준휘맘은 이번년도 안으로 꼭!!! 다이어트에 성공해야 하니까요~!! ^^ㅎㅎㅎ

조금 더 있다가... 후덜덜한 몸무게도 공개 할께요.. ㅠㅠ

 

아!! 제가 포스팅하려고 구기자 효능을 알아봤는데요~ 효능이.. 이렇게 좋은지 몰랐네요;;

면역력강화.
당뇨개선
정력강화
혈액순환및 피부미용
간건강
눈건강
두통개선
피부및 점막 강화
고혈압 개선
항암효과
간해독및 지방간 예방
독소배출
혈관강화
폐기능촉진
치매 증산 개선 및 예방
항산화 효과.....

이밖에도.. 더 효과가 있던데...... 너무 많아요.ㅎㅎㅎㅎㅎㅎㅎ

무슨 만병통치약.ㅎㅎㅎㅎ 여튼.. 좋다니까.. 많이 먹어야 겠어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