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남매❤ 쭌율맘의 하루-육아, 일상 이야기.

준휘. 어린이집에 다니기 시작!!! 어린이집에 가기 싫어하는 아기.. 본문

옹알옹알 - 육아, 쭌율이야기❤

준휘. 어린이집에 다니기 시작!!! 어린이집에 가기 싫어하는 아기..

쭌유리 2016. 6. 28. 10:40
+454♥ 
 
우리준휘 5월 2일 어린이집 등록!
어린이집 등록하고 다닌지..
벌써 꽤됐다.. 
 
저번주금욜엔..
어린이집이 횡단보도 건너면 있다는거 알아서
횡단보도 건너자마자
갑자기 손뿌리치고 다시 집방향으로 뛰어서
깜짝 놀라서 잡아오고..
월욜엔 가야되는거 알아서 그런지
손잡고 걸으면서 울먹울먹 칭얼칭얼..
얼집 도착해서는 울고불고 매달리고..ㅠㅡㅜ
짠한데... 그 칭얼거리면서 걷던게..
얼마나 귀엽던지.. 동영상 못찍어둔게 아쉽네.. 
 
어린이집 마치고 집에 잠시들러서 가방두고
이모들 만나러 버스 정류장 가는데..
어린이집 가는 방향으로 가니까 또 울먹거리다가
횡단보도 건너서 다른방향으로 꺽으니까
그제서야 안심하고.ㅎㅎㅎ 
 
오늘은 아침에 갈아입을옷 꺼내자마자
울고불고 난리쳐서
점점더 심해지는건가 걱정했는데...
그래도 울고 칭얼 거리면서도 얼집가서는
선생님보고 가서 안기기도 하고.
델러 갔더니 친구들이랑 노느라 나한테
뛰어 오지도 않고..ㅎ
잘 지내고 있구나 싶다.. 
 
집에와서는 혼자 그림책 펴서 보다가
사자보고는 멍멍 이러고...ㅎㅎㅎㅎㅎ
자동차 보고는 빠방빠방 이러고..ㅎ
얼굴 한번본사람은 다 기억해서
안녕~ 인사도 하고
빠빠이~ 하고 헤어질때 인사도 하고
혼내면 혼나는줄알고 아닌척도 하고..
참... 쪼꼼한게... 이제 다아네...
진짜.. 다컸다 다컸어... ㅎㅎㅎ 
 
이제 슬~ 어린이집에 적응도 잘 해가고..
기특하게 잘크고 있구나..^^♥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