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남매❤ 쭌율맘의 하루-육아, 일상 이야기.

이모가 너무 좋아요~!! 신난아기. 애교부리기.영상통화중 본문

옹알옹알 - 육아, 쭌율이야기❤

이모가 너무 좋아요~!! 신난아기. 애교부리기.영상통화중

쭌유리 2016. 6. 27. 19:47

+392 
 
애교쟁이 우리 아들램~^^
이모랑 영상통화중.ㅎㅎ
멀리서 혼자 놀다가 영통할때 나는 벨소리 듣더니
쏜살같이 기어와서는 저리 애교를 부린다.ㅎㅎ
아는 얼굴이라고 좋다고.ㅎㅎㅎ
다들 이런애 첨본다고 할 정도로 혼자 잘놀고
안울고.. ^^ 순딩순딩.ㅎㅎㅎ
요즘엔 잠도 길게 자주고..
이쁘게 생긴게 어찌 하는짓도 이리 이쁜지..ㅎ 
 
오늘은 귀차니즘이 발동해서 밥도 안주고
종일 잠시 인났다가 누워 있는데...
호두랑 둘이 놀다가
잘시간 됐다고 갑자기 내옆으로 와서..
타놓은 우유먹으면서 자네;;; 허허.. 
 
아침에 나 자는데.. 지혼자 사탕 먹을려다가..
껍질이 목에걸려 큰일날뻔 했지만;;
점점 더 혼자 너무 잘노는데..;;; ㅎㅎㅎㅎ 
 
낳고 10달동안 밤에 잠 못잔거 빼면..
속한번 안 썩이는 착한아들..
뱃속에 있을때 내가 너무 잘먹어 그런지..
여태 크게 아픈적도없고..
아.. 아파서 병원간적 한번 있구나.
돌발진? 이였나... 여튼..
엄마 엄청~~ 편하게 해주는 우리아들~^^♥
고맙고!! 엄마가 진짜 많이 사랑해~♥♥♥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