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남매❤ 쭌율맘의 하루-육아, 일상 이야기.

첫걸음마. 첫 걸음마. 우리준휘 걷기시작!! 본문

옹알옹알 - 육아, 쭌율이야기❤

첫걸음마. 첫 걸음마. 우리준휘 걷기시작!!

쭌유리 2016. 6. 27. 19:44

+383 
 
오늘이.. 3월 7일..
우리 준휘는 2자랑 연관이 많네..ㅎㅎㅎ
2월 2일 혼자 서너발씩 걷기 시작하더니..
2월 22일부턴 혼자서 저렇게 걷기시작.. 
 
앉고 기고 서고 하는건..
전부 딱 평균보다 한달보름이 빨라서..
걷는것도 빨리 걷겠다 했는데..
걍 돌 딱 지나고 걷는....ㅎㅎㅎㅎ 
 
요즘엔 이것도 빠른편이라는데..
예전 애들은 뭔데.. 돌때 막 뛰어 다닌걸까...?
ㅎㅎㅎㅎㅎㅎㅎ 
 
여튼.. 걷기시작한지...
14일째. 딱 2주가 지났네.. 
 
탄생 369일째부터 혼자 걷기시작한 준휘는..
이제는 세워서 걸어봐~ 안해도..
혼자 일어서서 걷는다.ㅎㅎㅎ
다른건 걍 와~ 요정도여도..
걸으면 되게 가슴이 뭉클하다고들 하던데..
난 걷는것도 걍 와~~ 귀엽다~!!하하하하...하는..
뭐지...? ㅎㅎㅎㅎㅎ 
 
그나저나...
처음 앉는거 기는거는.. 내가 부산에 있어서..
그순간을 못보고....
처음 걷는것도... 내가 안산에 있어서
그순간을 또 못본.. 준휘아빠...

미안해요... ㅠㅡㅜ ㅎㅎㅎㅎㅎ 어찌 그리됐네...
처음 뒤집는 순간은 함께 했으니...
케헤헤헤~!!!♪♬
요즘... 무슨말이든 행동이든 따라하는
준휘 때문에.. 나름? 조심조심...ㅎㅎㅎㅎㅎ
아이는.. 부모의 거울이... 딱맞구나..ㅎㅎ 
 
p.s.아주버님 얼굴 너무 부었는데..ㅠㅠ..죄송..ㅠㅡㅜㅎ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