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남매❤ 쭌율맘의 하루-육아, 일상 이야기.

츄파춥스 무드등, 홈플러스 캔디 15000원 이상 구매시 츄파춥스 무드등 증정 행사 중, 추파춥스 무드등 공짜로 득템하기. 본문

반짝반짝 - 제품 영화 드라마리뷰, 정보공유

츄파춥스 무드등, 홈플러스 캔디 15000원 이상 구매시 츄파춥스 무드등 증정 행사 중, 추파춥스 무드등 공짜로 득템하기.

쭌유리 2020. 12. 23. 13:18

쭌율맘은 항상 홈플러스로 장을 보는데요, 장을 보다보니 츄파춥스 무드등 증정 이벤트 행사를 하고 있네요. 애들한테 사탕을 간혹 주는터라 득템 해야겠다 하며, 이미 장을 다 본 후였으나 추가담기로 구매했어요.
각 마트 별 재고소진시 상품권 5000원으로 대체 한다고 적혀 있어서 상품권말고 무드등이 오기를 넘나 바랬네요~^^

다행히 무드등 도착!!

응?? 내가 생각한것보다... 별론가?? 하며.. 그래도 사탕담겨온 통이 이뻐서 봐준다!! 했는데요

츄파춥스 100입틴BT21_1100G

통 넘 귀엽죠~^^ 근데.ㅠㅠ 사탕을 꺼내려고 테잎을 제거하니 왠걸.. 아래 사진 처럼 테잎 자국이 남아요..ㅠㅠ 시간 많이 지나면 사라지려나요~?? ㅎ


안에든 사탕은, 8가지 맛이 들었어요. 통에 적혀 있으니 참고 하시면 될듯해요~^^

자, 드뎌 기대하던 무드등을 켜봐야 겠어요!



짜쟌!!!


와.. 너무 이뻐요~^^ 불을 켜기 전엔, 별론가? 했는데 켜니. 너무 이뻐서 놀랬어요~
켜자마자 오~~~~ 를 연발.ㅎㅎㅎㅎ
메인색상이 제가 좋아하는 핑크라 넘나 더 이쁜것~^^♡
네온사인 같아요~^^
건전지를 넣어 켤수도 있고 콘센트를 연결해 켤수도 있어서 더 좋네요~^^

어둡게 해서 찍긴 했지만, 확실히 밤에 켜면 더 이쁘겠어요!^^

츄파춥스 무드등, 전 하나 더 갖고플 정도네요!
아직 행사 중이니, 빨리 득템 하셔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