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남매❤ 쭌율맘의 하루-육아, 일상 이야기.

충무로 나들이. 남대문에서 동대문까지 걷기. 본문

옹알옹알 - 육아, 쭌율이야기❤

충무로 나들이. 남대문에서 동대문까지 걷기.

쭌유리 2016. 6. 27. 20:43
+408
오늘 충무로에 볼일이 있어서.
울언니랑 구경도 할겸 나들이~~
신풍서 방하나 보고 버스타고 남대문에 내려서
걷고 또 걷고.ㅎㅎㅎ
점심 먹으러 들어갔는데
첨보는 삼촌한테가서 안겨놀고.ㅎㅎㅎ
신나게 걷고 유모차도 타고 해서 명동도
구경하고 동대문까지 걸었음.
동대문에서 나 물먹는사이 어떤 매장에 들어가서
또 이모들이랑 놀고 난리 ㅎㅎㅎ
은혜언니 만나서 저녁도 먹고 또 운동한다고
걷기.. 오늘 너무 많이 걸었네..ㅎㅎ 
 
준휘는..
부쩍 표현도 훨씬 또렷해지고 많아졌다^^
너무 사랑 스럽다~~^^
나가면 다들 이쁘다고 난리.ㅎㅎ
오늘 첨보는 이모가 사탕 뇌물주고
사진도 찍어가고.ㅎㅎㅎ
이대로만 크렴~~^^
하는짓도 너무 이쁘고.. ^^
아우~~ 진짜 이뽀죽어~~♥♥♥♥♥♥♥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