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남매❤ 쭌율맘의 하루-육아, 일상 이야기.

출산후 첫 장거리 나들이 본문

옹알옹알 - 육아, 쭌율이야기❤

출산후 첫 장거리 나들이

쭌유리 2016. 6. 24. 12:43

 

+31 
 
지난주 토요일.
아가씨 마실겸 나들이~~ㅎㅎㅎ 
 
주말마다 준휘 보러오는 아가씨.ㅎㅎ
김포로 데리러 가는김에.
나 산부인과 정형외과 진료보고
준휘 소아과 진료도보고. ㅎㅎㅎ
아가씨덕에 다 공짜로 샤샥!!! *0* 
 
오는길에 새로생긴 현대 아울렛 구경갔는데..
공원처럼 되게 잘해뒀더랑..ㅠㅡㅜ
날씨도 너무 좋고..ㅎ
비록 옷구경은 하지도 않고 과자만 사왔지만...
아.... 세상에~~~~
너무 좋았다..ㅎㅎㅎㅎㅎㅎ

 
 
드라이브겸 나들이.ㅎㅎ
준휘는 이상하게도 차에타거나
밖을 돌아다니면 한번도 깨지않고 푹잔다.
그래서 드라이브도 가능하고..
야외산책과 외식이 가능한...ㅎㅎㅎ 
 
아주버님이랑 아가씨랑 여보랑 나랑 준휘랑.ㅎ
사진은.. 훨씬~~ 많으나...
테러 수준이라.. 이정도만!!ㅎㅎㅎ 
 
준휘야 빨리 100일되서 엄마 편하게 해줘.ㅎ
우선... 50일만 지나면 마구 놀러 다니쟛!!


근데... 준휘 사진을 안올렸네.ㅎ
여보품에 계속 안겨다녔는데.ㅎ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