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남매❤ 쭌율맘의 하루-육아, 일상 이야기.

주말. 대부도 나들이~!! 칼국수. 시화 나래.달빛전망대 본문

옹알옹알 - 육아, 쭌율이야기❤

주말. 대부도 나들이~!! 칼국수. 시화 나래.달빛전망대

쭌유리 2016. 6. 24. 12:54

 

+38 
 
준휘 고모가 또 준휘 선물 사왔다!^^
내복이랑 치발기.ㅎㅎ
내복이 왜캐 이쁜지...호올~~*0*
아가씨. 고마워요!!!^^ ♥0♥ ㅎㅎㅎ 
 
그리고 이날 저녁은 칼국수먹으러 대부도!!
원래 가려던집이 재료가 떨어져
다른집으로 갔지만..
여기도 너무 맛있더라.. ㅠㅡㅜ
파전에 칼국수.영양굴밥에..막막..폭풍흡입!!
넘 맛나송~ 몸매관리는 저만큼...멀어졌지만.
작은이모님께서 사주셔서
완젼 배불리 잘 먹었당.히히히
우리준휘 맘마인 분유도 사주시고!!ㅎㅎ
엄마아빠아들 모두의 밥을 책임지셨당!!
감사합니당~~!!^^♥ 흐흐. 
 
집에 오는길에 전망대 근처 휴게소에도
잠시들렀음.
바람도 쐬고.. 너무 좋당!!! 
 
사진중 한컷은...
매주 준휘가 우리 아들이 맞나
헷갈리게하는 고모내외.ㅎㅎ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