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남매❤ 쭌율맘의 하루-육아, 일상 이야기.

준휘가 또 열이 나요... ㅠ-ㅠ 본문

옹알옹알 - 육아, 쭌율이야기❤

준휘가 또 열이 나요... ㅠ-ㅠ

쭌유리 2016. 6. 26. 18:52

 

492♥ 
 
24일. 2시 30분경 어린이집에서 전화가 왔다.
준휘가 열이 난다고... ㅠㅡㅜ 
 
나쁜엄마인 나는 아그.. 또 열이야..ㅠㅠ 하며
부랴부랴 준휘를 데릴러갔다. 
 
엥?? 열 안나는것 같은데?? 약간?? 하며..
델러갔으니 간김에 걍 지금 데리고 가겠다며
준휘안고 귀가.. 
 
집에 오자마자 씻기고 간식주고 열재보니..
아... 열이 나긴 나는구나.. 하고 좌절... ㅠㅡㅜ
우리 준휘는.. 어디 아팠다하면 무조건 +고열로
연결되는 아기라.. 무섭다..
엄마는 준휘 열나는거 시로오어아~~~ ㅠㅜ 
 
이마에 패치 붙이니 계속 떼고..
칭얼대길래 등쪽에 패치 옮겨 붙이고 좀재움. 
 
깨서 또 칭얼대서 열재보니... 39도 40도...
아.. 또 시작 이구나... 싶어. 우선 해열제 먹이고
진한 보리차도 준비하고 저녁도 억지로 좀 먹이고
그리고 울면 열 오르니 계속 웃으라고 놀아주고.. 
 
근데... 뭐가 맘에 안드는지..
계속 아야아야 거리며 칭얼댄다..ㅠㅠ
좀 지켜보고 병원가야 할듯... 
 
아래 사진은 어린이집에서 밴드에
올려준 사진들~!^^
아그~^^
우리아들램도. 다른 꼬꼬맹이들도 이쁘담!^^♥ 
 
단체 사진을.. 준휘랑 함께 보며..
요아이가 좋아? 요아이가 좋아? 하며
물어보니...
유독 지옆에있는 아길 물어볼때
많이 웃는다..ㅎㅎㅎㅎ 
 
그러다가..
또.. 엄마의 장난끼가.ㅎㅎㅎ
"얼~~ 최준휘 글고보니 3대3인데?!"라며..ㅎ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