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남매❤ 쭌율맘의 하루-육아, 일상 이야기.

아파도 씩씩한 우리아가. 목아플땐 바나나 우유 갈아먹여요~!! 본문

옹알옹알 - 육아, 쭌율이야기❤

아파도 씩씩한 우리아가. 목아플땐 바나나 우유 갈아먹여요~!!

쭌유리 2016. 6. 26. 19:02

493♥

우리준휘는 열이 40도가 되도...

항상 씩씩하다..  ^^

많이 아파서.. 평소보다 많이 칭얼 거리지만.. 그래도 잘 논다는..ㅎㅎ

목이 많이 부어서.. 겉으로 봐도 목부분이 뚱뚱해질정도고..

침도 잘 못삼킬정도인지..ㅠㅠ 침을 삼키다가도 칭얼 거린다..

 

밥은 당연히 목이 아파 못먹을테고..

분유도 거부할땐..

준휘엄마는 바나나랑 우유를 갈아 줍니다~!!! 그래도 이건 목넘김도 부드럽고

우유가 약간 시원해서 그런지.. 꽤 잘먹어요.

 

어른들 목감기 심할땐..

오히려 시원한 아이스크림을 먹으라는.. 얘기가 있죠?

고런 논리 인것 같아요.

그래도 이거라도 먹어야.. 약도 먹이고 하니.. 이렇게 먹인답니다.

혹시 아파서 먹는걸 거부 하는 아기에게 먹여보세요~!! ^^

 

아!! 그리고 병원에서 본건데..

열나는 아기.. 열이 아주 심한데.. 해열제 안먹이겠다고 미지근한 물로 사타구니 목등 몸을 먼저 닦아주는건..

좋지 않다고 하네요~~!!!

해열제를 먹이는게 먼저라고 하네요~!! 저도 약이라고 하면.. 약간 꺼려지는게 있었는데..

항생제가 아니니.. 일단 고렇게 하는걸로~! ^^

약꺼리다가.. 괜히 사랑하는 우리 아가가 더 아프고 고생하면 안되니까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