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남매❤ 쭌율맘의 하루-육아, 일상 이야기.

잠못자는 준휘. 유아수면장애. 힘든엄마. 본문

옹알옹알 - 육아, 쭌율이야기❤

잠못자는 준휘. 유아수면장애. 힘든엄마.

쭌유리 2016. 6. 28. 11:10
473♥ 
 
10시에 잠들어서...
12시에 깨서 우유먹고자고..
2시에 깨서 우유먹고자고..
3시에 깨서 우유먹고자고..
5시에 깨서 우유먹고자고..
이제 7시까지 자다가 또 완젼깨서 놀래나.. 
 
아아아~~~~~아아~~~~
준아...
솔직히... 엄마 너무 힘들고 지친다...ㅠㅡㅜ
제발 길게좀 자자...
연달아 3~4시간 자면... 그게 그렇게 좋고..
15개월 애기치고... 너무 하잖아....ㅠㅠ 
 
예전에... 소아과서 몇번 얘기나눈 애기엄마
생각나네... 신생아 애기가 2시간에 한번깨서
힘들어 한다고 시엄마가 애기 봐주시던...ㅎ
준휘는...신생아땐... 24시간동안 내내 자봐야..
5분. 10분. 30분 막 이랬으니...
많이 좋아 진건가...??
자다깨서 울고 칭얼대도 눈꼭감고..
우유먹음 바로 자니까... 그래..
깨서 놀진 않으니. 그걸로.. 위안삼아야...하는데
이제 긍정모드로 위안삼기도 힘들다.ㅠㅠ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니... 그래도...
예민한 애들도.. 다 돌지나면 좀 잔다 하던데..
너 세상에 나고...473일동안....
하루도 길게자는 날이 없네 넌...
엄마도 그동안 하루도 아침까지 안깨고
푹 자본적이 없고...? ㅎㅎㅎㅎㅎㅎㅎ
주말에 아빠가 봐줘도...
어김없이 너 우는 소리에... 깨니까..
진짜.. 아침까지 푹자본적이 단 한번도 없구나.. 
 
제발...제발..
너도좋고. 엄마도 좋고..
우리좀 자자... 
 
p.s. 잠을 잘자야.. 살이 빠진대..
엄마 좀 도와줘... ㅎㅎㅎㅎㅎ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