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남매❤ 쭌율맘의 하루-육아, 일상 이야기.

낮에 분유 끊기.밤중수유 끊기. 똑똑한 아들. 할머니 도와 주는 손주. 본문

옹알옹알 - 육아, 쭌율이야기❤

낮에 분유 끊기.밤중수유 끊기. 똑똑한 아들. 할머니 도와 주는 손주.

쭌유리 2016. 6. 28. 11:23
475♥ 
 
우리준휘 어제부터 낮에 분유끊고.
간식이랑 맘마만 먹이고.
밤중수유끊기 도전.
9시 30분 잠들어서 꽤오래자고.
새벽 1시 30분에 깸.
2시간을 넘게 계속 칭얼거리고 울고 흐느끼고
하다가 새벽 3시 40분쯤 갑자기 잠들어서
오전 7시에 깸.
지도 힘들고 나도 힘들고.. 너무 오래 깨서 울긴
했지만... 그래도 한번 깨고 잤네..ㅠㅡㅠ
힘들어 하는 준휘 손잡고 간절히 기도하고..
준휘도 그렇고 나도 눈물 꾹참고 잘 견딘듯!
지금도 약간 칭얼대다가 젖병 안물고도 잠들었다
기특해~!^^ㅎㅎ 
 
 
요즘 우리 아들은...
그림책도.. 거꾸로들면 탁! 뒤집어서 바로보고.
콘센트도 꽂는거 보더니.. 계속 꽂으려고 하고..
할아버지 스킨 바르는거 한번 보더니..
담날 아침에 할아버지 스킨갖고 바르는것 처럼
따라하고... 첨듣는.. 옹알이 수준이 아닌
말처럼.. 뭐라뭐라 하고..ㅎㅎㅎ
물먹어. 기저귀 갖고와.엄마안아.사랑해요~
빠빵.빠빠이.안녕.안녕하세요.여보세요~
등등... 뚜껑도 닫고.. 말도, 행동도 다 따라하고..
원래 1년 5개월이... 이렇게 똑똑한가..??ㅎㅎㅎ 
 
더 어릴때부터 까꿍 놀이도 지가 알아서 하고..
곤지곤지.잼잼.짝짜꿍도 되게빨리 다 구분해서
하고..ㅎㅎㅎㅎ
꼭 말 다 알아 듣는것 같았는데....
꼭 다른 형제랑 같이 키운것? 마냥..
좀.. 많이 똑똑한듯하다...ㅎㅎㅎ
누나나 형있는 애기들이 똑똑하다는데...ㅎㅎ 
 
예전에 서언이 서준이가 가방에 과자봉지
찾아서 먹는거 보고.. 와~ 했는데..
그건 아무것도 아니네..
준휘는 뭐든 한번 가르쳐 주면 척척 한다...
계속 기억해서 잊지않기도 하고..
근데.. 대신에.. 지 주장도 강해서..
요즘 내가 자주 하는 말은.... 미운 세살 맞냐고..
미운 두살 아니냐고...ㅎㅎㅎㅎㅎ
울 준휘 많이 똑똑이라 좋긴한데...
커서는... 머리 넘 복잡하고.. 너무 어릴때
일들까지 다 기억해서... 별로라던데..
좋기도 하고.. 한편으론 걱정 되기도 하고.. 
 
아들 자랑질하는.. 엄마...ㅎㅎㅎ
근데...진짜.. 매일 놀람..ㅎㅎㅎ
우리아들 진짜 너~무 똑똑인데.. ?! 하면서..ㅎ
우리 엄마 아빠도 엄마야~ 요거봐라~ 하시는.ㅎ
그래... 이왕 똑똑할꺼..... 커서 크게되랏!!!!!
내가.. 커서까지 똑똑하게.. 잘키워야 할텐데..
가능성들 차단 안시키고..... 큰 숙제네... 
 
음악만 나오면 박수치고 춤추니까..
음악쪽으로 잘되도 좋겠다.ㅎㅎ
벌써.. 넘 미래를 생각했나..ㅎㅎㅎ

젤 아래 사진 두개는...

본인이 차청해서 할머니 짐들고 가주는거.ㅎㅎㅎ

비닐이 돌아가니까.. 끈이 꼬여서 손가락 아플것 같아서.. 나중엔 뺏었다.ㅎ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