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남매❤ 쭌율맘의 하루-육아, 일상 이야기.

16년 5월 5일 어린이날. 집앞 마실 나가서 해피밀 세트 선물받기. 본문

옹알옹알 - 육아, 쭌율이야기❤

16년 5월 5일 어린이날. 집앞 마실 나가서 해피밀 세트 선물받기.

쭌유리 2016. 6. 27. 21:07
443♥ 
 
어제 5월5일 어린이날~~!!
언니랑 잠시 장보러 시장 다녀옴.
시장간김에 맥도날드 해피밀세트 공짜로 받고~
다시 집에와서 오빠가 두루치기 해줘서
그걸로 같이 저녁먹고 헤어짐~ 
 
준휘는......
모자빼고 다 초록초록.ㅎㅎㅎ
무슨 보호색인줄...ㅎㅎㅎ
울엄마아빠가 어린이날 용돈 주셨는데...
놀러도 못가고 암껏도 못사줬네..ㅎ
이모가 모자만 두개 사주고.ㅎㅎ
내년엔 꼬~~옥~~~ 놀러가자!!^^ 아들♥
그나저나... 앉아있는 자세봐라....ㅎㅎㅎ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