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남매❤ 쭌율맘의 하루-육아, 일상 이야기.

드디어 골칫거리 헤어스타일 해결~!^^ 본문

끄적끄적 - 그냥 아주 평범한 소소한 일상

드디어 골칫거리 헤어스타일 해결~!^^

쭌유리 2016. 6. 22. 21:43

친구가 5월 28일 결혼식을 한다는 소식에..

왜 내가 설레여서 머리를 했는지...ㅎㅎㅎ

 

결과는 완젼 망이었다.. ㅠ-ㅠ

쿠폰들을 파는 쇼핑몰에서 찾아서 집근처로 방문했던건데..ㅠㅠ

 

살다살다..

머리 이렇게 못하는곳은... 처음보는...

사실 사진은 잘 안나왔는데..

머리 양옆 길이도 다르고..

펌된 모양도 다르고..

개털이 되어 다 타버린 머리..

우리 준휘 낳고.. 오랫동안 손대지 않아서.. 머릿결은 좋았는데.... ㅠㅠ

그나마...묶으니 좀 나은.. ㅠㅠ

 

 

 

 

너무 맘에 안들어서.. 친구들에게 보여주려고 사진을 찰칵..ㅎㅎㅎㅎㅎ

이사진을 보여줬더니...

실제로 못봐서 그런지 뭐............. 걍 괜찮아~ 해놓고는!!

실제로 내머릴 보고는.. 머리 왜 그래.

왜 영구됐어..하며.. 엄청 잔소리를 하던..ㅎㅎㅎㅎㅎ

 

그러나.. 아직 시간이 있다!!!

27일 팜플렛을 나눠주던 광명사거리역에 지노헤어20000이란곳을 방문했다..

사실..이미 헤어에 돈을 썼던터라..

저렴하다는 소리에 솔깃해서 방문했는데..

 

내머리를 보더니..

첫마디가.. 어머 언니 안되요~ 하더라... ㅠ-ㅠ

계속 안된다는 직원에게.. 저 내일 친구 결혼식인데...

이렇게는 못간다며... 사정사정했더니...

좀 좋은약을 사용해보겠다.. 다만, 책임을 못진다 하더라는!!!

 

이머리보단 낫겠지!! 하면서..

괜찮아요~ 해주세요~ 하고는 고고..

 

다하고 나서는.. 괜히 걱정했네 싶었던~!!ㅎㅎㅎ

직원이 걍 돈보고 막 해드릴께요 하지 않아서 맘에 들었고.

정말 정성껏 잘 해주시는것 같아서 더 맘에 들었다!!

요지경이었던 내 머리는..

 

 

요래요래!!! 바꼈다!!! ㅎㅎㅎㅎㅎㅎ

미용실서 우리 아들이랑도 한컷!!ㅎㅎㅎ

 

이후 친구 결혼식에 참석!!

친구들의 반응을 정말 잘했다며... 칭찬을 칭찬을.ㅎㅎㅎ

하긴.. 그전 머리가.. 넘 심하긴했어? ㅠㅠ 라며.....ㅎㅎㅎ

 

나는 단골 미용실이 딱히 정해져 있는게 아니었는데...

머리 너무 신경써서 잘 해주고.

관리 잘하라며 에센스?도 챙겨주고.

너무 뻗는머리보다 c컬되게 해주겠다며..

이전 펌한거 아랫부분은 넘 심하게 탔으니 안해주겠다 한게..

신의 한수였던것 같다.ㅎㅎ

뭔가.. 프로페셔널한 미용사 분이신듯해서.

앞으론 지노헤어20000여기가 내 전용 미용실이 될듯하다!!! ^^ㅎㅎ

 

앞으로도 잘부탁 드려야겠네.ㅎ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