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남매❤ 쭌율맘의 하루-육아, 일상 이야기.

준휘 예전에.. 이렇게 통속에서 목욕했어요~!!ㅎㅎㅎ 본문

옹알옹알 - 육아, 쭌율이야기❤

준휘 예전에.. 이렇게 통속에서 목욕했어요~!!ㅎㅎㅎ

쭌유리 2016. 7. 5. 17:08

오늘은 클라우드 사진을 정리하다가..

너무 귀여워서.. 사진 몇장 올려보려구요~! ^^

지난 사진이지만.. 새로운 이야기에다~~ ^^

준휘맘은 준휘 아기때 사진을 자주 올릴것 같네요.. ㅎㅎㅎ

이런 작은 통에도.. 쏙!! 들어 가던 준휘 였어요.. ㅠ-ㅠ ㅎㅎ

 

할머니 집에서 목욕하기.ㅎㅎㅎㅎ

준휘는 목욕할때 너무너무 좋아한답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