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남매❤ 쭌율맘의 하루-육아, 일상 이야기.

준휘랑 기차여행. 부산여행. 내려가는길. 친정에서. 다녀오던길.아빠랑 커플티 본문

옹알옹알 - 육아, 쭌율이야기❤

준휘랑 기차여행. 부산여행. 내려가는길. 친정에서. 다녀오던길.아빠랑 커플티

쭌유리 2016. 7. 7. 14:40

준휘는 태어나서.. 50일 조금 지나서 부터 부산여행을 자주 갔어요~! ^^

준휘맘이 부산 사람이라..ㅎㅎ

ktx를 벌써.. 원없이 탔을것 같아요~! ^^

부산에 놀러 갔다가.. 올라올때는 신랑이 같이 올라왔어요~

몇달 전이지만.. 오랜만에 가족사진을 찍은것 같네요 ^^

 + 준휘와 부산 가는길~~ +

우리준휘 졸려해서 옆에 자리에 비어 눕혔어요~!^^

혹시 옆으로 굴러 떨어질까봐 다리로..ㅎㅎㅎ

얼굴 타지 말라고 수건으로 가려주고~

조금 자다가 깨서 멀뚱히 하늘을 바라 보네요~^^

+ 부산에 도착해서 뭔가가 맘에 안드는 모양이에요~ 입을 삐쭉삐쭉.. +

아~ 거참~~

으무~~~~~~~~~~~

방금표정 찍은거에요!??! ㅎㅎㅎ

이날 우리 준휘는 또치준휘가 되었어요~! ^^ㅎㅎㅎ

또치로 완벽 빙의 시킨.. 포샵한게.. 어디있었는데.... 또 못찾음..ㅎ ㅠ-ㅠ

+ 이제 다시 서울로 가자~~ 하며 아빠랑 커플옷 입었어요~! ^^ +

준휘맘.. 이날 쌩얼이었지만... 과감히 사진을 투척! ㅎㅎㅎ

아빠랑 커플티 너무 이뻐요~

이날부터 커플티만 보이면 구입해서 아빠랑아들이랑 입혀주는 준휘맘입니다.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