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남매❤ 쭌율맘의 하루-육아, 일상 이야기.

신난준휘. 엄마랑 누워서 뒹굴뒹굴~ㅎㅎㅎ 맞춤형 보육 결과. 종일형 확정. 결정. 행복e음.보육지원과 본문

옹알옹알 - 육아, 쭌율이야기❤

신난준휘. 엄마랑 누워서 뒹굴뒹굴~ㅎㅎㅎ 맞춤형 보육 결과. 종일형 확정. 결정. 행복e음.보육지원과

쭌유리 2016. 7. 5. 17:22

맞춤형 보육 때문에 어제는 3시에 준휘를 집으로 데리고 왔어요~!!

델러 가는길에 우체통을 보니.. 보육지원과 행복e음 담당자에게서 우편물이 뙇!!

다행히. 종일형으로 결정이 됐네요~!! ^^

3개월 밖에 안되지만.. 이게 어디에요~ 

3개월안에 학원을 다니던 일을하던 할테니요~ ^^ㅎㅎ

기간이 7월 1일부터라.. 우편물을 받기 이전부터 이미 종일형영아로 종일반이지만..  

어제는 준휘를 빨리 데리고 와야지~ 했던터라..

그냥 바로 어린이집으로 가서 우리 아들램 데리고 왔어요~!!ㅎㅎ

우리준휘 신났네요.

오랜만에 집에 빨리 와서 엄마랑 뒹굴뒹굴 노니까 좋은가봐요~!!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