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남매❤ 쭌율맘의 하루-육아, 일상 이야기.

우리 준휘의 지난 이야기가 끝났네요.. ^^ 본문

옹알옹알 - 육아, 쭌율이야기❤

우리 준휘의 지난 이야기가 끝났네요.. ^^

쭌유리 2016. 6. 28. 11:59

우리준휘의 지난 이야기가 끝났네요..

와.. 은근이 많은데..

사진 정리하며 이리저기 보니....

카카오 스토리에 올린게 별로 없다는걸 알았어요..

이쁜 사진은 다 소장만 하고 있었네요.

추가로 올리는 이야기들은.. 지난 이야기라 할지라도..

새로 작성하는 것들이니..

준휘 새로운 이야기에 올릴까 해요~! ^^

 

앞으로 준휘 소식과. 준휘 엄마의 소소한 일상을 이 블로그로 담아 보고자 해요~! ^^

사진이.. 너무 안받아 속상하지만..

우리준휘 많이 이뻐해주세요~! ^^

좋은정보도 공유하고 했음 좋겠네요~!

미디어의..힘! ^^ㅎ

제 친구가 찍어준 준휘 사진들...ㅎㅎㅎㅎ

내새끼 내새끼 거리며.. 준휘를 많이 이뻐해주는 제 친구들입니다~! ^^

얼마전 유행했던 컨셉의 사진도 찍어주고.ㅎㅎㅎ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