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남매❤ 쭌율맘의 하루-육아, 일상 이야기.

엄마랑 아기랑. 추억 남기기. 아기사진. 아기모델. 셀카. 출산후 붓기. 임신살. 셀카거부.다이어트 본문

옹알옹알 - 육아, 쭌율이야기❤

엄마랑 아기랑. 추억 남기기. 아기사진. 아기모델. 셀카. 출산후 붓기. 임신살. 셀카거부.다이어트

쭌유리 2016. 6. 29. 11:53

엄마랑 아기랑. 추억 남기기. 아기사진. 아기모델. 셀카.

 

준휘맘은 임신했을때 살이 엄청쪄서...

그뒤로 사진 찍는걸 꺼려했어요.. 정확히.. 27키로가 쪘네요....

출산전까지만 해도.. 첫째살은 다 빠진다더라~ 라는 말만 믿었고..

또.. 거울을 볼때 엄청나게 심각하다는 생각을 못했답니다.

 

사실.. 출산한 엄마들중.. 느끼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만삭일때보다 출산후 붓기가 빠지지 않아 살이된 터라...

몸무게 숫자는 만삭때가 더 높았지만...

몸의 생김생김은.. 낳고 나서가 훨씬더.. 퉁퉁했어요. ㅠㅠ

 

붓기가 살이 된다는게 이런거구나.. 싶었네요...

사실 산후조리를 그리 잘하지도 않았고...

별로 신경쓰지 않아.. 더 그런것 같아요. ㅠㅠ

그래서 여전히 준휘맘은 다이어트 중이랍니다.... (임신살 빼기 다이어트는 정말 힘들어요..ㅠㅠ)

 

여튼.. 그래서 매일 준휘 사진만 찍고 했는데..

어느날 준휘 아빠가....

나중에 그러다가 후회해~ 준휘가 엄마랑 찍은 사진이 없잖아~ 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같이 사진을 찍기로 했어요~

 

이번글은 준휘랑 엄마랑 같이찍은 사진을 올리려구요~^^

너 요만할때 엄마는 이런모습이었어~ 할수있게요..

나중에는.. 살이고 뭐고..ㅎㅎ 나이가 들어 늙어 있을테니..

이 시절의 엄마의 모습도 남겨야겠어요~

그래도 몇장 없긴하네요... ㅎ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