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남매❤ 쭌율맘의 하루-육아, 일상 이야기.

준휘 끌차놀이~ 끌차타기~!! ㅎㅎㅎ 17개월도 안된 아가가.. 본문

옹알옹알 - 육아, 쭌율이야기❤

준휘 끌차놀이~ 끌차타기~!! ㅎㅎㅎ 17개월도 안된 아가가..

쭌유리 2016. 7. 13. 14:09

 

사진으로 보면 준휘는 정말 큰애 같아요~! ^^

17개월도 안된 아가가.. 유아가 아닌 어린이 같지요?ㅎㅎ

어린이집 끝나고 장보러 가는길에~ 이모가 끌고 온 끌차에 잠시 태웠어요.ㅎㅎㅎ

요기 앉아봐~~ 하고 앉혀서 끌고 가는중~

제법 잘 앉아 있지요?ㅎㅎ

불편해보이는데...?

잘 잡고 갑니다~!! ㅎㅎㅎ

쭈나~~ 했더니 쳐다보는 아들램~!! ㅎㅎ

엄마 신나요~!!! 하는 표정으로 엄마를보고 웃어줍니다~!!

또 뭐가 그리 좋은지... 활짝 웃어주는 우리 아들~!! ^^

또 아고~!! 이뻐라~!!! 하며 엄마는 흐뭇합니다~! ^^ㅎㅎ

 

육아하면서 느끼는건데...

커가면서 점점더 이쁜것 같아요!!! ^^ㅎㅎㅎ

아웅! 사랑 스러워! >ㅡ<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