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남매❤ 쭌율맘의 하루-육아, 일상 이야기.

꺄르르 엄마랑 웃기. 깔깔깔~!! ^^ 본문

옹알옹알 - 육아, 쭌율이야기❤

꺄르르 엄마랑 웃기. 깔깔깔~!! ^^

쭌유리 2016. 7. 11. 21:29

어제 준휘랑 둘이 누워서 서로 바라보면서

서로 깔깔깔~ㅎㅎㅎㅎ 뭐가 좋은지.. 준휘가 엄마한테 뽀뽀하고 깔깔깔. 꺄르르.ㅎㅎㅎ

얼마나 이쁜지 몰라요.. ㅠ-ㅠ

애교쟁이 아들램 때문에.. 하루하루 너무 행복하네요~!!

우리아들 사랑해~~ 엄마 아들로 태어나줘서 너무 고마워~!! 하면서 잠들때까지 계속 쓰담쓰담 해줬어요...

어두워서.. 사진은 찍지 못했지만.. 제 기억속에는 콱!! 막혀있을꺼에요.ㅎㅎ

대신에 준휘 어릴적 내눈에 너무 귀여운 아가아가 할떄 사진들 투척! ㅎㅎ

아들~ 바나나킥 먹어볼래?

이게 모에요??

우선 먹어보까아???

맛이 괜찮은데?!

오~~ 먹어야지!!

엄마 보토에요~ (보라색 토끼라고 엄마가 지어준이름)

보토야 인사해~

같이 사진찍자~~!! 헤헤~!!! ^^

마냥 좋다고 꺄르르~~ ^^

우리준휘는 어릴때부터 많이 즐거워 하는 아이였어요~! ^^ㅎ

 

아....... 그나저나... 사진을 보면서 느끼는건데..

아무리 그시절 사진과 동영상이 있다고 해도..

직접 눈으로 보고 만지지 못하는건.. 뭔가 참... 서운하네요~!!

그시절 우리 준휘 다시 한번 안아보고 싶은 날이에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