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남매❤ 쭌율맘의 하루-육아, 일상 이야기.

스노우. 셀카찍고 놀기~!! 웃긴사진. 스노우 어플 본문

끄적끄적 - 그냥 아주 평범한 소소한 일상

스노우. 셀카찍고 놀기~!! 웃긴사진. 스노우 어플

쭌유리 2016. 7. 22. 12:10

스노우라고.. 웃긴 셀카사진찍기 어플을 아시나요?ㅎㅎ

심심할때 시간 떼우기 참 좋은것 같아요..

첨에 스노우가 나왔을때는 이미지가 몇개 없어서 아쉬웠는데...

근래는 엄청 많네요~~~!!! ^^

재밌게 찍고 놀아 봅시당!! ㅎㅎ

아래는.. 우리 아가씨랑 아윤이 우리신랑과 저 준휘..ㅎㅎㅎㅎ

이렇게 찍고 놀아본거에요.ㅎㅎㅎ

재밌지요?!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