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남매❤ 쭌율맘의 하루-육아, 일상 이야기.

투명네일. 심플한 네일. 수수한 네일.화려하지 않은 네일. 셀프네일. 썸머네일. 여름네일.젤네일 본문

끄적끄적 - 그냥 아주 평범한 소소한 일상

투명네일. 심플한 네일. 수수한 네일.화려하지 않은 네일. 셀프네일. 썸머네일. 여름네일.젤네일

쭌유리 2016. 7. 18. 12:56

투명네일. 심플한 네일. 수수한 네일.화려하지 않은 네일. 셀프네일. 썸머네일. 여름네일. 젤네일

저번에.. 준휘맘이 꼬막해서 까다가... 젤네일이 좀 벗겨져서요~!!

다시 했어요~!! ㅎㅎㅎㅎ

나이가 들수록.. 사실.. 화려한것보다 수수한게 좋네요..ㅎ

그래서 이번엔 한듯 안한듯.. 투명네일! ㅎㅎ

베이스코트 바르고. 은색펄 약간 그라이데이션되게 두세번 정도... 넓게.. 그에 반. 그리고 그에반..

그렇게 발라서 구워주고 탑코트 발랐어요~!!ㅎㅎ

사실.. 여행가기전에 급하기 하느라..

초초초 간단하게 해야해서. 5분?만에 다한것 같아요..

사진이 폰사진이라 잘 안나오는데..

살짝 그라이데이션 되어있고.. 한듯안한듯.. 이뻐요~! ^^

시원해 보이는 여름 투명네일이었어요~!!

(너무 간단해서.. 과정...그런거 없어요..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