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남매❤ 쭌율맘의 하루-육아, 일상 이야기.

엄허.. 이게 왠일이래요?!?!? 블로그 방문자수가...?!?! 본문

끄적끄적 - 그냥 아주 평범한 소소한 일상

엄허.. 이게 왠일이래요?!?!? 블로그 방문자수가...?!?!

쭌유리 2016. 7. 6. 17:35

엄허.. 이게 왠일이래요?!?!? 블로그 방문자수가...?!?!

갑자기.. 오늘하루.. 1600명이 넘어서.. 왜지왜지? 하고 신랑한테..

뭔가 잘못 됐나봐~!! 하며 톡을 합니다!!

이거봐~~ 라며..ㅎㅎ

그랬더니 신랑이.. 꾸준히 하더니.. 잘됐네~!! 해줍니다.ㅎㅎ

글더니 조금 후!! 찾았다!! 라며.. 뙇!!!

다음 메인에.. 제글이 떴어요!! 우와~~~~~~~~~~

이런적이 처음인.. 준휘맘은..

뭔가 당황 스럽기도 하고.. 신기하기도 하고..

놀랍기도하고..

한편으로.. 우리 준휘글이.. 인기글이면 훨씬 더 좋을텐데 싶고.. 그러네요.ㅎㅎㅎ

취미삼아 한 블로그가..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면 좋고.

또 누군가가 우리 준휘 보면서 귀엽다~~ 해주면 더 좋구요! ^^ㅎㅎㅎ

 

오늘 준휘맘은.. 왠지 기분이 살짝 설레면서 참~ 좋으네요~!! ^^ㅎㅎ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