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남매❤ 쭌율맘의 하루-육아, 일상 이야기.

대체 포켓몬고가 뭐길래.. 속초간다하고 난리인지? 결국 뉴스까지 나오네요. 본문

끄적끄적 - 그냥 아주 평범한 소소한 일상

대체 포켓몬고가 뭐길래.. 속초간다하고 난리인지? 결국 뉴스까지 나오네요.

쭌유리 2016. 7. 21. 21:53

포멧몬고가 뭔가요?? 증강현실게임 이라고 하는데.. ar?ㅎㅎㅎ

첨엔 그게 뭔데? 만 생각하다가..

얼마전 sns에 속초가는 길이... 주차장인걸 보고..

대체 뭐길래 그러지 했거든요..

근데 오늘 뉴스까지!!

뉴스보고 알았어요..

아 폰으로 보고 실제로 내앞에 있는것 처럼 하는거구나~~ 하고..ㅎㅎ

실제로 해외에선 포켓폰을 젤 많이잡은 아이디가.. 천여만원 넘게 팔렸다고 하네요;;; 후덜덜..

뉴스보니.. 아 저런거구나~ 싶고.. 재밌겠다 싶어요!!

일본은 맥도날드가 포켓몬고랑 계약을해서 매장에서 그렇게 게임을 할수가 있더라구요..

신기해요.. 저도 해보고 싶네요..

그런데..?? 우리 나라에서는 못한다던데요..

그 이유가...  우리나라가 분단 국가라서.. 구글에 우리나라 지도를 안넘겨 줬다구요.. ㅠㅠ

신랑한테 물어봤어요... 세상에........ 이유가 그런거였다니.. 아............... 슬프도다......

분단국가라... 한국을 제외하곤.. 모든곳을 비행기를 타야하는것도.. 슬픈데.. ㅠㅠ

우리나라는 무슨.. 섬이네요.. ㅠㅠ

해외에선 게임하느라 교통사도 나고 난리라네요..  ㅠ-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