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남매❤ 쭌율맘의 하루-육아, 일상 이야기.

바디움 일반인 다이어트. 바디움챌린저. 5주 10kg감량 도전기. 본문

으쌰으쌰 - 다이어트, 공부, 매일새로운작심삼일!

바디움 일반인 다이어트. 바디움챌린저. 5주 10kg감량 도전기.

쭌유리 2024. 2. 5. 20:42

안녕하세요~!!
쭌율맘이에요~
바디움 인천점에 방문 후,
열심히 이를 악물고 다이어트를 하고 있어요^-^

첫째날 후기를 남겨 볼께요!^^

2월 2일.

도전첫날!!

71.8kg으로 도전을 시작하게 되었답니다.
(집에 있는 체중계와 차이가 꽤 나서 어느정도 차이가
나는지 기록해 두는게 꼭!! 필요 할 것 같아요^^
)

좌욕을 10분~ 15분 가량 해주고,


스파를 하러 갔어요~!!
이게 그 유명한?! 30분에 6시간 운동한 효과를 주는 스파구나 했네요!^-^ ㅎㅎㅎ
우선 몸을 따듯하게 데워서 몸안에 체지방에 탈 수 있게
해주는것 같아요~^-^

그리고 스파 후,
사진엔 없지만, 뜨거운 스톤으로 전신 앞면을 마사지 관리
받았구요~!!
저는 순환도 안되고..
출산 후, 제대로 관리 못하고 부은게 살이 된 케이스라..
관리님이 많이 부었다고.. 😅
다 부종 이라고 하시더라구요~ㅎㅎㅎ
(힘들면 살이 빠지지 않고 붓고, 그게 살이되고를 반복)
관리는 너무 시원 했어요~!! ^-^

마사지까지 끝나면, 바이오방(찜질방 같은)에 들어가서
30분 정도 또 열을 채워주며 땀을 빼요~!!^-^
사실.. 답답한거 싫어하고 시원 한 곳을 좋아하는 저는,
첫날 관리는.. 좀 힘들었어요~ ^-^ ㅎㅎ
(미리 말하자면 두번째 관리부턴, 할만한데?! 했답니다.ㅎ)


자!! 이제 관리 끝!!
여기서 씻고 머릴 말리고 나가서 몸무게를 체크 해 봤어요!

인바디는 한주의 처음과, 마지막에 하는 것 같더라구요~^^

71.8kg 에서 관리 후 측정 몸무게는 70.7kg!!
1.1kg을 감량 했어요!!
다음 관리까지 50% 유지해서 71.3kg 아래로만 오라는
안내 문자까지 친절하게 온답니다~! ^-^

저는 1회 관리 였는데도.
금요일 관리 후, 주말 내내 뭔가 다리가 가벼워 진듯한
느낌을 받았어요! ^-^

힘들었는데도 다음 관리가 기다려 지기도 했답니다!^^

금요일 관리 후 그 다음은,
설 명절 때문에,
월,화,수 를 연달아 가는데..

요게,
금요일 관리후 다음주 월요일 이런 식으로
다음 관리까지 며칠 텀이 있으면 혼자 관리해서 좀
더 해서 빼갈수 있지만,
바로 다음날 관리는..
저녁에 굶다시피 한다쳐도.  
다음날 관리전,
점심식사를 하고 가야해서, 그게 문제네요^-^;

50% 유지도 하고, 5주안에 10kg도 빼고,
저는 함께 달성 하려 하니 꽤~ 빡쎄요! ㅎ

다음 후기는 월,화,수 관리 다 하고
한 주에 한번 올릴께요~!!

현재, 바디움 챌린저 하시는 분들.
모두 힘내시기를 바래요!! 아자!! 😀  ^-^


아!!
팁을 하나 드리자면,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는 자야~
몸이 휴식을 취해서 살이 빠진대요~!!

이말을 듣고, 빨리 자려 무진장 노력 했지만..
결국.. 매일 새벽 3~4시에 잠들고 있습니다. ㅠㅡㅜ

관리 후부터.. 이 글을 쓰는..
이날까지.. 빨리자려 누워서 꼼짝도 안해보는데.. 무리~
불면증 없으신 분들은 빨리 주무세요!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