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남매❤ 쭌율맘의 하루-육아, 일상 이야기.

바디움 챌린져 도전!! (일반인 모델 도전) 5주 10kg 도전기 본문

으쌰으쌰 - 다이어트, 공부, 매일새로운작심삼일!

바디움 챌린져 도전!! (일반인 모델 도전) 5주 10kg 도전기

쭌유리 2024. 2. 1. 21:47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 요즘..
인스타를 보다가.. 무료모델 이란게 보였어요!
그래서 이래저래 검색도 해봤는데...
바디움에 대한 글이.. 왜 인지 많이 없는거에요...
아니.. 너무 없어요.. ^-^;;
그래서 제가 직접!! 후기를 적어 보기로 했습니다!



이전 글에 말했듯, 쭌율맘은 임신과 출산으로 처녀적 몸과는 너무 다른 몸이 됐어요.. ㅠㅡㅜ
항상 유지되던 몸이..
이젠 살이 빠지진 않고, 찌긴 너무 잘찌고..
다이어트를 결심하고 13일 동안 2kg을 감량..
매번 하는 생각 이지만.. 아가씨때 이렇게 다이어트 했음.
말라깽이가 됐을꺼라고.. ^-^;
여튼!! 바디움 챌린저.
다이어트 일반일 모델을 해보기로 결심!!

원래 10kg 책임 감량에 650만원 이라는데..
챌린저는 300만원!!
또, 열심히 해서 약속기간 감량을 이뤄내면 전액환급!

예전, 일반인 모델들에게..
관리시 감량 몸무게 절반을 유지해 오지 않으면 패널티가
주어졌고, 2회가 넘어가면 환급이 불가 했는데!
이번엔 전액환급 불가가 아닌!! 약속 기한까지 목표로한 몸무게를 감량만 하면! 전액 환급이 가능하다고!!
대신, 패널티 2회가 넘어가면 연장해서 감량해주는건
불가라고 하네요~  
저는, 정말 이 악물고 열심히 할꺼라,
2회 패널티를 받을일은 없겠지만.
사람일은 모르는거라..  이부분을 두고  고민 했는데..
결론적으로 기간안에 빼면 환급이고.
무엇보다.. 나는 몸에 순환이 너무 안되는 느낌이라.
꼭!! 이런 관리를 받아보고 싶었었기에!! 결정!!
5주! 한달동안 정말 미친듯이 빼! 보겠습니다!!^^ ㅎ


관리 도움받고 저도 열심히 해서
정말 쑥쑥 빼보고 싶네요!!

뭔가.. 실질적으로 챌린저 도전한 글이 전혀 없어서...
시작부터 일기 형식으로 남겨보는 글이에요!!! ^-^

꼭!! 성공해야지!!!

24년 2월 2일 내일부터 시작!!
24년 3월 8일까지의 여정 기록!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