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남매❤ 쭌율맘의 하루-육아, 일상 이야기.

다이어트식 오코노미야끼!!^-^ 본문

우걱우걱 - 맛집, 먹거리

다이어트식 오코노미야끼!!^-^

쭌유리 2024. 3. 8. 23:25

양배추요리는 은근히 맛있는 게 너무 많아요~^^
포만감도 주고 배변활동에도 도움을 주니
다이어트에 너무 좋은 재료!! 양배추랍니다~!!^-^

오늘은 다이어트식 오코노미야끼!!^^
양배추빈대떡을 만들어 볼게요!!
역시나 초간단!!^-^


재료 - 양배추 1/4개, 계란 4개, 소금.
             기호에 따라 마요네즈와 데리야끼소스!


양배추를 썰어서 볼에 담아주고,

계란을 4개 깨서 함께 섞어주세요~!!
소금으로 대략 간을 맞춰주고.

올리브유를 두른 팬에 2번 나눠서 구워 줍니다!^^
중간불로~!
넓고 큰 접시를 위에 올려 전을 뒤집은 뒤
구워지지 않은 쪽을 올려 구우면, 모양도 완벽한 전이 돼요!

저는 접시를 처음엔 사용하지 않고 두 번째는 사용했는데,
두 번째 전은 모양이 완벽했네요^-^ ㅎㅎ

저는 다음에 올릴 어묵탕과 함께 먹어서
따로 소스를 함께 먹진 않았어요~^-^

꽤 맛있는 양배추 전, 다이어트식 오코노미야끼예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