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남매❤ 쭌율맘의 하루-육아, 일상 이야기.

전해질수!! 살이 안빠지면 물을 바꾸세요!!^^ 본문

으쌰으쌰 - 다이어트, 공부, 매일새로운작심삼일!

전해질수!! 살이 안빠지면 물을 바꾸세요!!^^

쭌유리 2024. 3. 13. 14:04

안녕하세요~!!^-^
오늘은, 건강에도 좋고 다이어트에도 좋은 전해질수
알려드릴게요!!^-^

아무리 운동을 해도, 아무리 식이를 해도!!
살이 너~ 무 안 빠진다면!!

물을 바꿔보셔야 해요!!

체질 때문에 그냥 물만 마셨는데 살이 쪄요! 가 정말
그럴 수 있다는 것!!

수독이 올라 오히려 몸이 더 부을 수 있어요.
오늘은 끈적한 혈액을 묽게 만들 전해질수!!

방법은 너무너무 간단해요~
매일 마셔야 하는 물인데, 복잡하면 못해요 못해! ㅎㅎ

재료 - 물 1리터, 양배추 20g, 레몬 1개, 천일염 두 꼬집!
             (꼬집 기준이 어려우시면 0.2g 정도로 해주세요)

레몬과 양배추는 잘 씻어주세요~
레몬은, 식초와 베이킹소다로 세척!
양배추는 흐르는 물로 씻어 농약을 제거해 주세요!!
레몬을 슬라이스 해주고 양배추도 네모네모 썰어
병에 담아 주시고, 생수를 가득 채워준후 천일염을 넣어요!

이제 5분 정도 뒀다가 마시면 되는데요~
저는 그냥 생수를 별로 안 좋아해서, 이물을 좋아한답니다!

원래 레몬수를 잘 마셨었어요~^-^
천일염 조금 넣어서.ㅎㅎ

물로 해독하고 살이랑도 안녕해줍시다!!!^-^
물론, 피부도 좋아지는건 안비밀입니다!!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