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남매❤ 쭌율맘의 하루-육아, 일상 이야기.

우리준휘는.. 정말 똑똑한것 같아요~! ^^ㅎㅎ 본문

옹알옹알 - 육아, 쭌율이야기❤

우리준휘는.. 정말 똑똑한것 같아요~! ^^ㅎㅎ

쭌유리 2016. 11. 9. 15:18
620♥ 
 
준휘 10월 19일 지나서 이제 20개월..
근데... 20개월이 원래 이렇게 똑똑한가....
걍... 의사소통은 거의 다되고..
왠만한건 다 말하고... 표현하고..
말이.. 엄마랑 아빠가 알아 들을수 있는 단어도
있지만...ㅎ 출발을 찌발 이라고 하는..고런거...ㅎ
어찌들음.. 욕같은..?! ㅎㅎㅎ 
 
말도 좀 빠르구나.. 진짜 똑똑하구나...
그런거 다 걍 와~ 우와~~ 했는데...
첨엔 히익~ 하며 놀라기도 했지만...ㅎㅎㅎ
근데 진짜 내가 얘진짜 천잰가?! 했던건.. 
 
저저번주에..
교회가는길에..
목감천 옆으로 차가 쫙~~~ 주차 되있는데
계속 아빠차 아빠차라고해서...
내가 아빠차 여기 없어~!! 하는데..
계속 뭘 가르키면서 아빠차라고..
예배늦어서 안고 뛰느라 확인도 제대로
못했는데.. 예배 끝나고 집에 가던길에
또 아빠차 아빠차 해서 보니..
아빠차가 진짜 여기있네;;
차를 여기 안대서.. 생각도 못했는데;;
그리고.. 차가 저리 많은데.. 앞모습을 보고
어찌 알아본거래..ㅎㅎㅎ 완젼 황당했던..ㅎ
나도 집에가는길에 스티커보고..헐 진짜있네
했는데.....ㅎㅎㅎㅎㅎ
부산에서도 하비차라고. 진짜 잘찾아내고.. 
 
오늘도 교회가는길에 손잡고 가는데..
아빠차간다. 아빠차있다.ㅎㅎㅎㅎㅎ
난 오빠 차가 여기 있는걸 잊고 있었는데....ㅎ
와.. 진짜.... 쭈나.. 너 천재야?? 하며..
새삼 놀라고...ㅎㅎㅎ
진짜... 티비에서 하는 발달검사 해보고싶다...ㅎ 
 
이런건 좀 자랑해야지.ㅎㅎㅎ

날이 갑자기 추워져서.ㅎ

아빠아~~~ ㅠㅠ

아빠가 문닫고 들어갔다고.. 엄청 서럽게 우는...

잠들기 직전.

이모도 먹어~!!

아파서 퀭~한 아들 ㅠㅠ

이모랑 손잡고~~총총!

이모랑 나잡아봐라 놀이~ㅎㅎ

목감천 구경중~

여기에서 아빠차를 어찌 알아 보는거니..?ㅎ

난 있다고 해서 알았고... 뒤에 스티커보고 알았는데...엄마보다 낫다! 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