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남매❤ 쭌율맘의 하루-육아, 일상 이야기.

어린이집 운동회.. 또..업데이트가 늣음..;; 본문

옹알옹알 - 육아, 쭌율이야기❤

어린이집 운동회.. 또..업데이트가 늣음..;;

쭌유리 2016. 11. 9. 15:12
612♥
어제.
준휘 어린이집에서 운동회를 했다~!!
재밌겠다~~ 하고 가서.
정말 재밌게 놀았다!!^^ㅎㅎㅎ 
 
전부 형아들 누나들..
준휘랑 동갑인 친구들은 게임은
다 참석 안하고 엄마 아빠들만 참석 했는데.
준휘는 본인도 하고싶어하고.
나도 오빠도 시켰음 싶어서 줄다리기랑
계주같은것만 빼고는 거의 다 참여를..ㅎㅎㅎ
참여라 해도.. 제대로 못한것들 투성이지만.
우리 준휘도. 준휘 엄마아빠도. 또 함께한
준휘이모도...^^ 좋은 추억이 될것같다!^^ 
 
1시부터 4시까지 진행되서..
준휘낮잠 시간이었는데..
안자고 계속 놀다가.. 4시 20분쯤 다 끝나고
안겨서 까톡까톡~ 소리 흉내내다가..
순간 1초만에 기절..ㅎㅎㅎ 
 
동영상도 많지만. 2개만..ㅎㅎㅎ
내년엔 더 재밌게 놀수있겠다.ㅎㅎㅎㅎ

준휘가 귀여워서.. 나의 굴욕사진도 걍 올림.ㅎ

입장식.

화이팅 해주는 아들~!^^

별나서.. 엄마아빠 옆에 안붙어있음...ㅎ

이모한테 가서 또 사진 한번 찍고.ㅎ

응원전.

친구 하민이랑~! ^^ 서로 엄청 좋아함!ㅎㅎ

내표정이....ㅎ

계주 라인잡아 주기중.ㅎㅎㅎ 제뒤로 달리세요~!^^

계속 화이팅~! ㅎㅎ

정말 오랜만에 엄마랑 찰칵!ㅎㅎ

마냥 신난 준휘~! ^^

 이것도 귀여워서추가...ㅎㅎㅎ
게임 거의다 끝날때쯤..
다른줄에서 아직 게임이 한창이길래
게임하고 싶어한 준휘랑 3살짜리 누나랑
승부상관없이 한바퀴 돌기.ㅎㅎㅎ
첨엔 그냥 따라 가다가 나중에보니
손잡이도 잡고 있네.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