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남매❤ 쭌율맘의 하루-육아, 일상 이야기.

우리준휘는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을 참~~ 좋아해요!ㅎㅎ 본문

옹알옹알 - 육아, 쭌율이야기❤

우리준휘는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을 참~~ 좋아해요!ㅎㅎ

쭌유리 2016. 12. 3. 22:23

우리준휘는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을 참~~ 좋아해요!ㅎㅎ

야무지게 숟가락으로 잘 떠먹는답니다~! ^^

베스킨을 지날때면 아끼아끼!!! 해가며... ㅎㅎㅎ 사달라고 해요~! ^^

이모랑 맛있게 냠냠.ㅎㅎ

요즘 이벤트가 많은데.. 베스킨에서 아이스크림 구입후 500원을 추가하면 주는거에요~!^^

내일은 이거갖고 놀아주려구요~! ^^

장난감 겟!!하셔요! ^^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