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남매❤ 쭌율맘의 하루-육아, 일상 이야기.

준휘 사촌동생 아윤이 백일파티. 백일상차림. 셀프 백일상.다소곳. 본문

옹알옹알 - 육아, 쭌율이야기❤

준휘 사촌동생 아윤이 백일파티. 백일상차림. 셀프 백일상.다소곳.

쭌유리 2016. 6. 28. 11:55
우리 아윤이 백일맞이 파티?!ㅎㅎㅎ
이쁘게 사진도 찍고 뷔페서 밥도 맛있게먹고~^^ 
 
아윤아. 숙모가 백일 많이 축하해~^^
무럭무럭커서 준휘랑 빨리 놀아줘~!ㅎㅎㅎ
둘이 잘놀다 싸웠다 하겠지.ㅎㅎ
얼마나 귀여울꼬~^^ 
 
그나저나.. 마지막사진 볼때마다 웃김.ㅎㅎㅎ 
 
우리 아가씨말이..
윤사장과 잘못한 최비서...라능?ㅎㅎㅎ

다른가족들 사진은.. 어차피.. 얼굴 가릴꺼라..

걍 애기들끼리 있는 사진만~! ^^ㅎ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