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남매❤ 쭌율맘의 하루-육아, 일상 이야기.

타임스퀘어 나들이. 본문

우걱우걱 - 맛집, 먹거리

타임스퀘어 나들이.

쭌유리 2024. 1. 30. 22:37


아이들과 타임스퀘어 나들이.

오늘은 언니가 단호박 스프가 맛있더라며 맛집추천.
저녁으로 영등포 타임스퀘어 닥터로빈갔는데.
원래 단호박도 좋아해서 그런지 너무 맛있더라^^
피자랑 단호박스프만 시키고 모자라면 더 시키자 했는데
배가 너무 불러서 추가는 하지 않았다.
9층에 위치 한 닥터로빈! 뷰도 뻥 뚫려서 좋았다^-^

피자랑 스프먹고 지하가서 군것질 하자며 갔는데.
개성주악이 있더라. 많이 보던건데?! 하며
먹어보자 했는데...
1차로 가격표를 보고 놀랐고,
2차로 맛 보고 또 놀랐다.
저 작은게.. 하나 3300원.. 근데..
정말 솔직히.. 엥? 싶었다.. ㅠㅡㅜ
아무리 물가가 올랐다지만...
난 걍 약과 먹을래.. 하나 천원 정도 하면 쏘쏘..

그 옆에 있던 크림빵이 더 맛있었다..
이름 검색 해 보니 푸하하크림빵ㅎㅎ
이건 뭐.. 지극히 개인적인 후기이긴 하다^^ㅎ

이것 말고도 이것저것 군것질 먹고
오락실가서 애들 vr태워주고 게임하고 놀다가 집!!^^

단호박 스프는 또 생각날것같다!^^ 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