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남매❤ 쭌율맘의 하루-육아, 일상 이야기.

아이스크림 엄청 좋아하는 준휘~!! 아끼아끼~!! 거림.ㅎㅎ 본문

옹알옹알 - 육아, 쭌율이야기❤

아이스크림 엄청 좋아하는 준휘~!! 아끼아끼~!! 거림.ㅎㅎ

쭌유리 2016. 10. 19. 14:16
598♥ 

아이스크림 엄청 좋아하는 준휘~!! 아끼아끼~!! 거림.ㅎㅎ 
 
며칠전 친구가 찍어준사진.ㅎㅎ
준휘는 잘~~ 크고 있습니당!!^^ ㅎㅎ 
 
준휘엄만 다이어틀 결심 했습니당~!!
습관적인 군것질좀 줄이고..
정말. 올해안에 살을 빼려고 드디어..
생각만있던걸 실천으로 옮기기로 했답니다!
아자!!
목표는.. 최대. 45키로..ㅎㅎㅎ
애엄마라.. 아가씨때처럼.. 살이 쉽게 안빠져서..
음청 힘들듯...
왜.. 체질이 이렇게 바껴서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