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남매❤ 쭌율맘의 하루-육아, 일상 이야기.

보자기 놀이. 아빠가 괴롭혀요. 아기랑 놀아주기. 본문

옹알옹알 - 육아, 쭌율이야기❤

보자기 놀이. 아빠가 괴롭혀요. 아기랑 놀아주기.

쭌유리 2016. 6. 27. 21:10
444♥ 
 
아빠가 또 괴롭혀..ㅎㅎㅎㅎ
마지막 앞사진 너무 귀엽다..
실의에 빠졌어.ㅎㅎㅎㅎㅎ 
 
`아씨... 하기 싫은데....` ㅎㅎㅎㅎ
이러고 니가 좋아하며 뛰어 다녔다고하면
아무도 안맏겠찌!!ㅎㅎㅎ 
 
오늘.. 오빠랑 나랑 연애한지 3주년이네.ㅎㅎ
시간 빨라~~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