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남매❤ 쭌율맘의 하루-육아, 일상 이야기.

순둥이 우리 아들.웃는얼굴이 너무 이쁜 우리아들 본문

옹알옹알 - 육아, 쭌율이야기❤

순둥이 우리 아들.웃는얼굴이 너무 이쁜 우리아들

쭌유리 2016. 6. 27. 20:59
+419 
 
귀여운 우리아들~^^♥♥♥
이제 말귀 다 알아 들어서
까까 갖고 오라하면 까까 갖고오고.
물마시라고 하면 물병 들고 와서 마시고
저쪽 가봐~ 하면 옆에서 놀다가도 방에가고. 
 
또 욕심 안부리고
나눌줄도 알아서 까까 먹으면서
내입속에 하나씩 계속 넣어주고.ㅎㅎㅎ
자고 있는데 계속줘서 곤란하지만.ㅎㅎㅎㅎㅎ 
 
의사소통이 되니까.
이거 아빠 갖다줘~ 하거나 이모한테 가봐~
하거나.. 심부름도 시키고..
말 듣는게.. 너무너무 귀엽고 이쁘다~!!!^^♥♥ 
 
앞으로도 건강하고 바르게 자라렴~~♥0♥ 
 
사진은. 내가 엎드려 있는데 내위에 올라와서
저러고 있는거.ㅎㅎㅎㅎ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