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남매❤ 쭌율맘의 하루-육아, 일상 이야기.

웃는 아기. 웃는준휘. 싱글벙글. 본문

옹알옹알 - 육아, 쭌율이야기❤

웃는 아기. 웃는준휘. 싱글벙글.

쭌유리 2016. 6. 27. 21:17
+449 
 
며칠전 경기시민된 예원이집에
오늘 준휘랑 놀러갔다.ㅎㅎㅎ
얼집에 한시반에 델러가서 준휘랑 같이출발~*
버스타서 졸린지 잠시 인상쓰더니..
바로 기절..ㅎㅎㅎ 
 
도착해서 집구경도 하고
점심 저녁 다 얻어먹고.ㅎㅎㅎㅎ(ㅠㅡㅜ)
재밌게 놀다가 예원이 신랑분? ㅎㅎㅎㅎ 이
집까지 태워주셔서 집에온.ㅎㅎㅎ 
 
우리 7공쥬중에 결혼해서 이렇게 가까이
살게될줄이야!!ㅎㅎㅎ
부산도 아닌 서울인데.... 신기방기.ㅎㅎㅎ 
 
여튼...오빠가 아지트 삼으랬느니.....
자주 놀러가야지~~ㅎㅎㅎㅎ 푸하하!! 
 
허락도없이.. 함께찍은 사진 올리기.ㅎㅎㅎ
만봉 쏴리~ㅎ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