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남매❤ 쭌율맘의 하루-육아, 일상 이야기.

초초초 간단한 김가루 만들기~!!간단한 음식 만들기.ㅎㅎ 김 본문

우걱우걱 - 맛집, 먹거리

초초초 간단한 김가루 만들기~!!간단한 음식 만들기.ㅎㅎ 김

쭌유리 2016. 7. 8. 12:15

김을 굽기가 귀찮을때... 준휘맘은 초간단한 김가루 만들기를 해요~!!

김이야.. 생김으로 먹어도 맛있는만큼.. 걍.. 맛있답니다!!ㅎㅎ

냉동실에 보관했던 김을 꺼내주시고~!!

우선 길게 잘라 주시고~~

그다음 네모로 썰어서 볶을 팬에다 걍 마구 잡이로 넣어 주세요.ㅎㅎㅎ

기름은 안둘러도 그만이지만.. 준휘맘은 걍 집에 있는 식용유를 조금 넉넉히 부어줘요~!!

중간 굵기의 소금도 쳐주구요~!!  (어느소금은 사용하던 그것도 개인의 취향.ㅎㅎ)

불을켜고 휘휘 져어줍니다~!!

쨔잔~!!! 벌써 완성.ㅎㅎㅎㅎ

그냥 집어 먹어도 맛있는 김가루가 됐어요!! ㅎㅎㅎ

김을 더 얇게 작게 하셔도 되는데 준휘맘은 일부러 크게 잘라서 구워요.

이정도 크기면 준휘 볶음밥 싸서 한입에 쏙~ 넣어주기도 좋거든요~! ^^

소금은 맛보시고 모자라면 더 뿌려주고 하면 됩니당~!!

초초초 간단한 반찬하나 완성 했어요!!

이게 뭐라고.. 준휘아빠랑 준휘는 참~ 맛있게 잘먹어 준답니다!! ㅎ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