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남매❤ 쭌율맘의 하루-육아, 일상 이야기.

광명 사거리역 이츠굿 식빵카페. it's good 본문

우걱우걱 - 맛집, 먹거리

광명 사거리역 이츠굿 식빵카페. it's good

쭌유리 2016. 7. 5. 16:49

요글은.. 우리 준휘 글에 써야 하는지 리뷰?에 써야 하는지 고민하다가..

식빵 이야기가 주 일것 같아서.. 리뷰 카테고리에....총총..ㅎ

준휘맘 집은 광명사거리역에 있어요~!!

처음 이사와서.. 이런곳이있네? 하며 그냥 스쳐지나기만 하다가..

가끔 친구가 오면 가서 빵과 음료를 사먹고 했답니다.

 

잇츠굿은 식빵을 전문으로 만들어서 파는 카페? 같은곳이에요.

첨엔 생각보다.. 비싼거 아냐? 라고 생각했는데..

뭐.. 프렌차이즈 빵집들과 비교해보니.. 걍 고만고만 하네요.ㅎㅎ

뭣보다.. 맛있어요.ㅎㅎ

제 친구들이 첨에 이곳에서 고구마 식빵이랑 오징어먹물 식빵을 맛보곤...

며칠마다 그 집 식빵이 생각난다며..

 

며칠전에.. 준휘를 안고 지나다가..

시식코너에서 새로운 빵을 발견했어요. 그래서 그걸 그 다음날 사왔네요~!! ^^

떠먹는 카라멜식빵이었는데..

저렇게 포크를 같이 줘요.ㅎㅎ

가격은 3500원 이었던걸로 기억하네요.

되게 신기 했던게... ㅎㅎㅎㅎㅎ

보이시나요? 포크로 찍어서 떼어먹기 좋게 저렇게 뭔가 동글동글.. 다 따로 떨어져요.ㅎㅎ

 

저희 준휘 한테 먹였더니.. 요걸 거의 혼자 더 먹더라구요... ㅎㅎㅎ

맛있나봐요~

동영상은 아쉽게도 너무 잘먹어서.. 찍은건데.. 이때부터 배가 불렀는지..ㅠㅠ 크흡!

그래도 잘먹는 영상도 짧게 나마 하나 있네요~! ^^

 

아들바보 준휘맘은오늘도.. 우리아들 너무 이쁘다~!! 하고 있는중이랍니다~!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