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남매❤ 쭌율맘의 하루-육아, 일상 이야기.

착한 우리준휘. 엄마 깨우지 않고 혼자 놀기. 포켓몬 득템.ㅎㅎ 본문

옹알옹알 - 육아, 쭌율이야기❤

착한 우리준휘. 엄마 깨우지 않고 혼자 놀기. 포켓몬 득템.ㅎㅎ

쭌유리 2016. 6. 27. 20:47
+415 
 
오늘은.. 이상하게 너무 피곤해서...
9시에 못인나고.
준휘는 깨서 노는데.. 난 그냥 계속잠...ㅎㅎ 
 
9시반에 준휘 아침먹는 시간인데..
준휘 혼자 쫑알 거리면서
선반 난장판 만들면서 노는..
못 깨겠어서 난 걍 기절... 
 
12시반에 확!! 깨져서 깨자마자 준휘 찾았는데
아빠물건 다 어질러놓고...
그중에 포켓폰 한손에 꼭쥐고 다리밑에 하나놓고
내 옆에서 자고있네~ㅎㅎㅎㅎㅎ
아 귀여워~~~>▽< ♥0♥ 
 
인나서 같이 밥먹을 준비 하는데...
깨서는 포켓몬 두개 꼭쥐고 나오더니
옆에서 저러고 논다.ㅎㅎㅎㅎ
기특해~ㅎ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