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남매❤ 쭌율맘의 하루-육아, 일상 이야기.

40일 맞이 엄마랑 셀카놀이~! ^^ 본문

옹알옹알 - 육아, 쭌율이야기❤

40일 맞이 엄마랑 셀카놀이~! ^^

쭌유리 2016. 6. 24. 13:00

 

+41 
 
어제 우리 준휘 딱 40일 된날.ㅎㅎ
심심해서 사진찍기놀이~^^ 
 
준휘는..
태어나고 6일째 퇴원하던날
소아과에서 진료볼때 의사선생님이
얘는 뭐 보이는것처럼 보네?? 하더니...
정말 그때부터 보였던게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게끔.. 너무 잘본다.ㅎㅎㅎㅎ
앞에서 움직이거나 부르면 눈이 따라가고
엄마랑 눈도 마주치고 잘웃고...
가만있다가 준휘야~ 엄마야~ 하면 방긋방긋^^ 

사진으로 자기 보여주면 좋아 죽고.ㅎㅎ 카메라 잘보고 잘 찍어 준다 ^^
 
첨엔 육아가 무진장 힘들기만 했는데...
하루하루 지날수록 준휘가 이뻐서
그래 잠 따위 포기하자!!!가 되버리는..ㅎㅎㅎ 
 
이제... 60일만 있음..
나도 100일의 기적이 오는건가...?
오겠지!!! 와야행.ㅎㅎㅎ  
 
날도 따뜻해지고..
준휘 데리고 많이 돌아다녀야지.
살도 좀 빠지게...ㅠㅠ ㅎㅎㅎ
임신때보다 10키로나 빠졌는데...
그때난 내몸이 이정도인줄 몰랐네?!ㅎㅎㅎ
울 신랑 말대로 넘 스트레스 받지말고
천천히 빼야지.ㅎ 
 
근데!! 이렇게 소식하는대도... 안빠지다니...
임신하고.. 그리 먹었는데... ㅠㅡ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