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남매❤ 쭌율맘의 하루-육아, 일상 이야기.

우리아가 BCG접종 한날. 본문

옹알옹알 - 육아, 쭌율이야기❤

우리아가 BCG접종 한날.

쭌유리 2016. 6. 24. 12:27

+17 
 
오늘 BCG접종했다.ㅎㅎㅎ
하도 잘 울어서 걱정 했는데...
조리원 나갈때부터 자서.
주사맞을때 잠시 흐헹~ 한번 하고는 또자고.
다시 조리원 올때까지 잠.ㅎㅎㅎ 
 
아.. 오랜만에... 외출..
너무 좋더라.. ㅠㅡㅜ
날씨도 좋아서... 정말 놀러 가고 싶었다..ㅠㅡㅜ 
 
어깨보이는 섹시한 사진은
주사액 마를때까지 기다리는중에 찍은거.
주사맞고 뭔가 멍한 준휘. ㅎㅎㅎ 
 
우리 준휘는 통통한 손도
엄마 닮아서 손가락도 길고 이쁘고.
손톱 바디도 무진장 길다 ㅎㅎㅎ
발도 그렇고.ㅎㅎㅎㅎ
하나하나 다 이쁘고 좋은데....
인상만...좀 안썼음.... ㅡㅁㅡ!! 
 
나랑 같이 찍은건...
붓기 많이 빠진 내 최근모습.ㅎㅎㅎ
살이...10키로 빠지고 멈췄다....
나머지 살은 어찌빼지.... 흐엉~~ ㅠㅡㅠ

Comments